아내와 다른 친구 한 명이 만날 장소를 찾았다..
난 주꾸미집을 아내는 서치하여 공지안을 찾았고, 당연히 아내의 선택을 존중하는 나는 아내에게 깨갱~
주말.. 사당.. 예약이 가능 한집이라면.. 특히 유행에 민감한 스타일이라면 예약하길 권유.. 아내가 예약했다..
예약한 건 정말 다행이었다..
그냥 온분들은 자리를 잡지 못했다..
작은 둥근테이블이 7개 정도였는데.. 우리가 도착하고도 한참 동안 노쇼일지도 모르는데 늦은 예약에 자리 비워두며 손님 기다리는 주인 분들 칭찬합니다..^^
하여간 #중식술집 #공지안 첫인상은 아.. 이런.. ㅋㅋ..
뭐 이런느낌.. 사당인데 가게 인상은 옆의 곱창집과 어울려 한국인 듯 아닌 듯.. 지저분한데.. 재미는 있을 듯..
그러나 지저분하지 않고 맛있고 친절한 응대에 매우 매우 감사..
밥 겸 술 겸하러 갔으니 소소하게 시킵니다.
#우육전골, #중화오이, #새우원톤, #닭목살유린기 흠.. 적고 보니 그냥 #술반찬 뿐이네요..ㅎㅎ

가게 첫인상입니다.. 옆 가게도 잘되는 곱창집입니다. 밖까지 손님이 가득~ 허름한 건물 허름한 스타일..

두툼한 은색 원탁.. 난 이런 차가운 느낌도 좋아합니다. 아울러 관리와 위생적인 측면도 좋고..

셋이 #소맥 짠~..
저 컵이 이쁩니다.. 그리고 많이 들어갑니다.
맥주 #한병컷 입니다.. 먹다 보면 맥주는 계속시킬 수밖에 없어요... 한 병이 아니라 겨우 한잔 먹은 거 같아서요..

중화오이.. 새콤 매콤 오이인데... 좀 덜 새콤해도 될 듯요.. 뭐 그거야 개인차가 있으니 맛있어요..

새우원톤 크지 않은 #완탕 같은 느낌인데 새우가 통으로 꽉 찼어요... 바닥의 소스는 짜보이지만 짜지 않아요.. 맛있어요.. 아 소스를 좀 더 알면 설명하겠는데.. 하여간 무조건 간장톤의 맛이 아닙니다.

하나 집어서...

잘라먹어보니 #통새우가 딱~

아.. 고수 좋아하시면 여기는 고수 달라는대로 주심.. 고수는 세 번 먹고 싫어하는 사람이 없어진다고 하던데.. 몇 번째 시도인지도 모르는 전 오늘도 실패!! ㅠㅠ

우육전골입니다.. 아래 수육은 말 그대로 수육이라 바로 드셔도 되고 위쪽 우삼겹까지 익혀 드셔도 됩니다. 위까지 다 익으면 좀 헤비 해 집니다.

우육전골용 양념입니다. 매콤 싫어하시면 넣지 마시고 반이상 맑게 드시고 반 정도 남았을 때 느끼함도 잡을 겸 넣어 드시면 좋아요.. 흔히 아는 #마라맛이 납니다.. 사장님의 구성이 재미있어요..

항공 샷.. 안주류는 그리 빠르지 않게 나옵니다.
전 메뉴 동시에 주문하니.. 중화 오이.. 새우원톤 .. 우육전골.. 목살유린기 순으로 나왔어요.

닭목살유린기 입니다.

ㅎㅎ 튀김옷이 좀 두꺼운 편.. 어때? 맛있으면 됐지.. 어차피 다이어트는 내일부터~ 달려~

우육전골이 줄어들고 있을 때 마라 양념 투하~

오맛~ 다 먹었네?
이럴 땐? 사장님 ~ 사리 주세요~

사리까지 듬뿍~ 넣어 맛있는 #우육면이 됐어요..^^

저희는 친절한 사장님께 맛나게 먹을 두 가지 부탁을 했어요..(고수 추가 빼고) 우육전골용 #찍먹장을 만들어 달라... 그리고 #마늘후레이크 (안주에 덧뿌려 먹을 요량으로)를 더 달라고..

그 결과 연한 마라 맛의 찍먹장을 따로 만들어주셨고..

그 자리에서 직접 다진 마늘 후레이크를 만들어 주셨어요.. 이걸 중화오이 그릇에 남은 양념과 섞어서 다른 음식과도 먹고 그냥도 먹고..ㅎㅎ
사당님 감다합니당..(취했으요)

주방도 보이게 조리하시고..

홀은 오붓해서 시끄럽긴 하지만.. 뭐 여기가 풀코스 다이닝 레스토랑도 아니고 이 분위기에 가는 거지..
단.. 예약 필수..
그냥 오셔서 꼭 드시려면 때에 따라 한 시간은 금방..
밥 손님 외엔 엉덩이 딱 붙입니다..ㅎㅎ
어쨌든 모처럼의 불금주.. 잘 먹고 왔습니다. 강추~
담엔 국수를 다 먹어보러 갈까 봐요...
아... 이 집엔 단 한 가지 엄청남 단점이...
가게 앞모습 간판 위 지저분한 타일 보셔서 아시겠지만 엄청 노후한 건물입니다.
즉.. 상상 못 한 화장실이 기다립니다..
더 설명은 그렇고.. 요즘 바가지 쓰는 남녀 혼용 화장실이라니 ㅠㅠ (즉, 가게 입장 전에 깔끔한 데서 최대한 비우시고 이후는 최대한 참으셔새우원톤야 합니다ㅠㅠ)
건물주님 열심히 사시는 세입자 사장님들을 위해서도 고쳐주셔야 합니다.. 부탁드려용~